이진국, KEB하나은행에 하나금융투자의 영업전략 공유

▲ (왼쪽부터)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 안영근 KEB하나은행 중앙영업1그룹장 부행장,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사장,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장 부행장 겸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자산관리)사업단장,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자산관리)총괄본부장이 21일 KEB하나은행 명동 사옥에서 '콜라보모닝'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사장이 ‘콜라보모닝’ 행사에 참여해 KEB하나은행과 영업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하나금융투자는 2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콜라보모닝 행사를 열었다.

콜라보모닝은 하나금융투자와 KEB하나은행의 영업점이 서로 유대감을 높이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행사다. 두 회사의 영업 관련 임직원들이 한 데 모여 영업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 사장은 ”콜라보모닝을 통해 하나금융투자가 보유한 금융투자 분야의 노하우와 역량을 그룹 관계사에 전파해 서로가 상생하는 효과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하나금융투자는 그룹 계열사들과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해외주식 부문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나금융투자가 해외주식 유망종목을 설명하고 해외주식 이벤트를 소개했다.

출근하는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종목에 투표하도록 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