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신제품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19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00인의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https://www.lgdiosdishwasher.com)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 프리미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00인의 신세계 체험단’ 응모 홈페이지. < LG전자 >


LG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5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한다.

체험단은 6월 초부터 9월 초까지 3개월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LG전자가 올해 3월 내놓은 신제품으로 천장과 중간, 바닥에서 모두 54개 물살이 나온다.

특히 식기세척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토네이도 세척 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해 만들어 낸 고압 물살은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를 제거해준다. 바닥 날개가 번갈아 회전하는 기술은 국내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가 유일하다.

100oC 트루 스팀 기술도 적용됐다. 트루 스팀은 고온의 스팀을 분사시켜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과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기술이다.

이밖에도 세척이 완료된 뒤 자동으로 문을 열어 남아있는 수분을 자연상태에서 건조시키는 기능, 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식기세척기 내부 온도가 안전한 온도에 내려올 때까지는 자동으로 문이 열리지 않는 기능 등이 탑재됐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여러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