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직장인 신용대출 이벤트 진행

감병근 기자
2019-04-01 11:51:08
0
한국씨티은행이 모바일뱅킹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출시 2주년을 맞아 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물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직장인 신용대출 이벤트 진행

▲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2주년을 맞아 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물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물이 봄봄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가능한 상품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포인트의 금리 인하혜택이 제공되며 6월30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 인하혜택과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한국씨티은행 사회연대은행과 포럼 열어, 박진회 "소셜벤처 지원"
  2. 제일기획,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에서 은상과 동상 9개 수상
  3. 조용병, 신한금융 연금사업도 '하나의 신한'으로 성과내기 팔 걷어붙여
  4. 카카오뱅크가 주택담보대출을 서둘러 내놓지 못하는 까닭
  5. 박찬호 박보검 김정태도 등판, 은행의 유튜브채널 공략 대변신
  6. 토스 원빈까지 내세운 공격적 마케팅, 자금은 괜찮나 불안한 시선도
  7. [오늘Who] 이재용, 갤럭시폴드 놓고 삼성전자 품질관리 결단하나
  8. [Who Is ?]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9. 한국씨티은행 업무전산그룹장에 이주현, 여성임원 5명으로 늘어
  10. [인터뷰] 송영길 "세계 일류 제조국가 가기 위해 항공우주산업은 필수"
TOP

인기기사

  1. 1 현대차, 임단협 교섭에서 "올해 임금 동결하고 성과급 미지급"
  2. 2 기아차 모하비 부분변경 8월 출시, '풀체인지급 변화' 자신하는 까닭
  3. 3 아시아나항공 매각도 대우조선해양처럼 인수의향자 미리 정해 놓을까
  4. 4 한국전력 공기업과 민간기업 사이의 고단함, 정부가 이제 선택할 때
  5. 5 방준혁 방시혁 합작품 넷마블 BTS월드, 게임신화도 새로 쓸까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