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폴드는 20만 번 접었다가 펼쳐도 내구성 유지"

김용원 기자
2019-03-28 11:28:58
0
삼성전자가 접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출시를 앞두고 화면을 계속해 접었다 펼쳐도 유지되는 내구성을 강조하는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28일 공식 뉴스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갤럭시폴드의 실험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는 20만 번 접었다가 펼쳐도 내구성 유지"

▲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폴드' 내구성 실험 영상.


이 영상에는 자동화된 로봇이 여러 대의 갤럭시폴드를 반복해서 접었다 펴는 모습이 담겼다.

삼성전자는 "접는 실험은 갤럭시폴드의 내구성을 확인하는 중요한 실험"이라며 "20만 번 이상 접었다 편 뒤에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폴드는 하루에 100번을 펼쳤다 접는다고 가정했을 때 약 5년 동안 사용해도 내구성에 문제가 없다.

갤럭시폴드에 탑재된 접는 디스플레이와 경첩 부분이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의 품질을 유지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폴드는 새롭고 혁신적 모바일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중 작업과 동영상 재생, 게임 실행 등에서 장점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는 4월부터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삼성전자, LG전자의 8K 거센 공세에 '소비자 판단'으로 돌리다
  2. 삼성전자 "8K TV 화질은 화질선명도만 아니라 다양한 요소 고려해야”
  3. LG전자 "삼성전자 8K QLED TV는 국제기준 미달해 8K 아니다"
  4. KT, 삼성전자 갤럭시폴드5G 두 번째 사전예약 18일부터 진행
  5.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성공 가능성 커, "애플 아이폰 출시 초기와 비슷"
  6. 증시 추석 뒤 개장 초반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동반약세
  7. 삼성전자 미국 고객 충성도 3위 올라 애플 제쳐, 현대차도 10위로 급등
  8. [오늘Who] LG디스플레이와 6개월 뒤 작별 한상범, 할 일 너무 많다
  9. [Who Is ?] 하현회 LG유플러스 대표이사 부회장
  10. LG디스플레이 대표에 정호영, 한상범은 실적부진 책임지고 퇴진
TOP

인기기사

  1. 1 김종갑, 한전공대 자금지원법 야당 동의 얻기 쉽지 않다
  2. 2 [Who Is ?] 박찬구 금호석유화학 대표이사 회장
  3. 3 [오늘Who] CJ그룹 재무부담 커져, 이재현 '알토란' 가양동 부지 팔까
  4. 4 [Who Is ?]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5. 5 [오늘Who] 이성수, 한화디펜스 수출성과로 '매출 4조' 목표달성 자신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