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5G 상용화 시작과 함께 KT 고객에게 멤버십 할인혜택을 강화해 제공한다.

KT는 5G 통신이 상용화되는 4월부터 KT 고객을 대상으로 '5Good' 혜택 제공행사를 진행하며 멤버십 할인을 강화한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KT, 5G 상용화되는 4월에 맞춰 멤버십 할인혜택 강화

▲ KT는 4월 KT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5G 상용화를 맞아 5Good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은 데이, 위크, 모닝 등 세 가지 형태의 5Good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고객은 5Good 데이인 4월5일에 배스킨라빈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5Good 위크는 고객 8천 명을 초대해 4월26일 전국 14곳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여주는 행사다. 이를 위해 KT는 4월5일부터 19일까지 KT 멥버십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식음료 제휴사에서 멤버십 고객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5월부터 시행되는 데 구체적 내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KT 고객이 한 달에 한 번 제휴사에서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4월 특별 이벤트로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때 다른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은 KT멤버십 VIP 고객이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바로 승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4월 문화혜택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최대 40%, 전시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는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KT는 2019년 12월까지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할 때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8천 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5Good 혜택은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