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 8기’를 28일부터 3월1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온라인 고객패널 'KB고객자문단' 5천 명 모집

▲ KB국민은행이 ‘KB고객자문단 8기’를 28일부터 3월13일까지 모집한다. 


KB고객자문단은 2012년 도입됐다.

KB국민은행의 최우선 핵심가치인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로 활동기간에 진행되는 설문조사를 통해 상품, 제도, 서비스 등과 관련해 고객의 욕구를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8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천여 명이 최종 선정된다.

선정되면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포인트)'이 제공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