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참석

▲ (뒷줄 왼쪽 세 번째부터)이혁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이 26일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이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열었다.

KB국민은행은 26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자리에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이혁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 등이 참석했다.

모두 148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됐다. 

이들은 3월부터 7월까지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이번 14기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콘텐츠 업로드 등 19~30세 고객을 겨냥한 KB국민은행의 ‘유스’(Youth)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과 확산 과정에도 직접 참여한다.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공채에서 서류전형을 면제받는다. 우수 활동팀은 장학금, 해외금융 탐방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