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26 08:44: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 속광 피부로 연출해 준다.

실제 사용 직후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를 확인했으며,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을 개선했다. 세럼과 파운데이션 입자를 섬세하게 배합해 모공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색상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상앗빛 컬러 8가지로 선보인다. 3만 명 이상의 피부색 연구를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로 진행되는 ‘리플렉션 캠페인’에서는 헤라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Felix)’가 함께 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헤라와 필릭스의 첫 번째 공식 활동인 만큼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깊이 있게 담았으며, 리플렉션 라인의 우아한 자유로움과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라는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헤라 공식 SNS 채널과 태국, 일본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8월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런칭 기획전을 시작으로 9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미국 정부 인텔에 보조금 '역효과' 전망, TSMC 투자 전략에도 불확실성 키워
[조원씨앤아이] 이동통신사 보안 '3사 모두 취약' 33%, SKT 28% KT 18%
LG, 미국 AI 휴머노이드 스타트업 '피규어AI'에 추가 투자
[조원씨앤아이] 저신용자 대출금리 인하 찬성 54.3 반대 39.6%, 20대는 반대 우세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4.7%로 2.4%p 상승, 중도층 긍정평가 59.2%
롯데카드 해킹사고 피해 규모 예상보다 클 듯, 조만간 대국민 사과와 대책 발표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해킹 아니고 내부자 소행 가능성 낮다", KT 통신망서 발견된..
[조원씨앤아이] 정당 지지도 민주당 45.1% 국힘 36.2%, 격차 벌어져
HD현대중공업 노사 2차 잠정합의안 마련, 기본금 13만5천원 인상 '19일 찬반투표'
미국 트럼프 정부 한국인 구금 사태 후폭풍, "TSMC 사례 참고해야" 분석 나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