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상품 등을 모아 운영하는다.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쿠팡> |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상품 등을 모아 운영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15일 처음 문을 연 ‘이달의 신상’ 테마관은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해왔다. 기존에는 뷰티, 홈, 키친 카테고리에 한정적으로 운영되었으나, 이달 15일부터는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해 더욱 다양한 신상품과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 제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을 소개한다.
쿠팡은 이번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기존 상품들 사이에서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이제 뷰티, 홈, 키친뿐만 아니라 패션, 스포츠, 전자기기, 식품 등 모든 카테고리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는 △아이리스 △메종오브제 △애플 등이 있다. 수납용품의 대표 브랜드 아이리스는 아이리스 MBR 시리즈 밀폐 리빙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물이 내부로 침투하지 않고 내부의 냄새가 박스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메종오브제는 특색있는 색상의 도자기 앞접시, 면기, 양손볼, 덮밥그릇 등 신규 시리즈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한다.
이달에 소개하는 대표 신상품으로는 △키리아 코마사 디자인 수건 선물세트 △ 스테니 인덕션 무연마제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동원 딤섬 부채교 만두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과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