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 가정용품 체험 객실 상품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11 09:3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에서 내놓은 가정용품(홈웨어)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상품을 내놨다.

호텔신라는 11일 톰브라운과 손잡고 전세계 최초로 톰브라운의 가정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 가정용품 체험 객실 상품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의 가정용품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상품을 선보였다. <호텔신라>

12월 한 달 동안 기존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을 톰브라운 가정용품과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해 제공한다.

톰 브라운 콘셉트룸에서는 톰브라운의 침구와 수건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톰브라운 가정용품 라인은 침구와 도자기, 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협업해 톰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와 협업한 샴페인 쿠프 잔과 위스키 잔 △프랑스 은식기 브랜드 ‘크리스토플’과 협업한 아이스 버킷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와 함께 개발한 목욕가운, 쿠션, 수건 △프랑스 도자기 브랜드 ‘하빌랜드’와 협업한 티팟과 티컵 등의 제품이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톰브라운 콘셉트룸은 전용 객실 패키지 ‘톰브라운 익스피리언스’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1박과 톰브라운 샴페인 1병, 더이크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2인, 무료 발레파킹 1회 등이 포함돼 있다. 12월 한 달 동안 투숙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전세계 최초 톰브라운 콘셉트룸 단장을 기념해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객실에서 체험한 제품뿐만 아니라 가정용품 콜렉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팝업 매장은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 내년 11월까지 진행된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기획재정부 내년 1월 22년 만에 원화 표시 외평채 발행, 연간 20조 한도
산업은행, 반도체 포함 국가 첨단전략산업 육성에 3년간 100조 투자 
하나금융지주 조직개편과 임원인사, 미래성장부문과 자본시장본부 신설
전 국방장관 김용현 변호인 "총리에게 계엄 사전 보고", 한덕수"법적 대응"
DGB금융 iM라이프 iM캐피탈 대표에 외부인사 영입, 황병우 '세대교체' 강조
KB손보 디지털사업부문 신설해 미래사업 강화, 젊은 인재와 여성리더도 발탁
KB금융 조직개편과 임원인사, 이재근 이창권 지주 사업부문장으로 이동
신한카드 '4그룹 20본부'로 조직 슬림화, 내부통제·고객편의성 강화
KB국민은행 희망퇴직 신청받아, 특별퇴직금 최대 31개월치 임금 지급
청년도약계좌 정부 기여금 최대 월 3만3천원으로 확대, 연 9.54% 적금 효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