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올 발행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금융증권부 기자
커리어케어 PEPG 부본부장 전무
상속 전문 변호사
언론인
금융증권부 부국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정책경제부 부장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금융증권부 차장
정책경제부 기자
"'삼양1963'은 단순한 복원 제품이 아니라 삼양의 창업정신을 되살린 명예의 복원이자 진심의 귀환이다."김정수 삼양식품 대표이사 부회장은 3일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우지는 삼양라면의 풍미를 완성하는 진심의 재..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자국을 넘어 국제 기후대응 노력까지 좌초시키려는 행보를 보..
테슬라가 미국에 이어 중국에서도 전기차 세액공제 혜택이 크게 줄어들면서 전기차 수요 급감..
이승조 현대자동차(현대차) 기획재경본부장(CFO) 부사장이 한숨을 돌리게 됐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이재명 대통령의 만남 이후 타결된 한국 미국 관세협상이 현대차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결론났기 때문이다.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이 소폭 상승해 50%대 초반을 기록했다.리얼미터가 3일 발표한 이재명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에서 긍정평가 53.0%, 부정평가 43.3%로 집계됐다. '잘 모름'은 3.8%였다.긍정평가가 부정평가의 차이는 9.7%포인트로 오차범위 밖이다. ..
'오!정말'은 비즈니스포스트가 오늘 정치권에서 나온 주목할 만한 말을 정리한 기사다. 다음은 3일 '오!정말'이다.내일도 너무 늦다 vs 불필요'재판을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면 더불어민주당은 대법원장을 몰아내기 위해 사법부를 끊임..
10월 현대자동차와 기아 모두 글로벌 판매량이 감소했다. 전년 동월 대비 현대차는 6.9%, 기아는 0.5% 줄었다.국내 판매만 놓고 보면 현대차는 17.1%, 기아는 13.1% 감소했다.두 회사 모두 추석 연휴로 영업일이 감소한 영향을 받았다.◆ 현대차 10월 판..
자회사형 GA 흑자전환 이끈 영업전문가, 수익성 강화·내실 다지기 주력 [2025년]
호남기반에서 전국구 그룹으로 키워, 인수합병으로 사세 확장 [2025년]
대부업으로 성장한 재일교포 3세, 종합금융그룹 도약 노려 [2025년]
독일 바이엘 출신 제약업계 마케팅 전문가, 조영제 생산능력 확충 주력 [2025년]
'토탈 솔루션' 사업전환 주도, 치우친 수익구조 다변화는 과제 [2025년]
35년 만의 연임 총장, 글로컬30 계기로 대학혁신 집중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