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편의점 GS25, 사전예약 1분 만에 매진된 맥주 '데이지에일' 11일 정식 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2-10 16:34: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사전예약 오픈 1분 만에 매진된 맥주 ‘데이지에일’을 정식 출시한다.

GS2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1일 데이지에일을 GS25뿐 아니라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으로 동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 GS25, 사전예약 1분 만에 매진된 맥주 '데이지에일' 11일 정식 출시
▲ GS25가 맥주 '데이지에일'을 11일 정식 출시한다. < GS리테일 >

‘데이지에일’은 일본 명문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의 양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필스너 맥아와 카라필 맥아를 베이스로 한 데이지에일은 시트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아마릴로 홉의 오렌지 꽃 향을 더해 첫 모금부터 은은하게 퍼지는 데이지향을 특징으로 한다.

가수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GS25는 11월26일부터 3일 동안 우리동네GS 앱(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지에일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하루 물량 888세트가 매일 1분 만에 조기 매진돼 인기를 모았다. 3일 동안 판매된 맥주는 모두 2664세트, 1만6천 캔이다.

4일부터 9일까지는 청와공간점, DX LAB점, 부산광장점에서 ‘데이지에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팝업스토어가 열린 6일 동안 3개 매장의 맥주 카테고리 매출은 행사 직전보다 13배 급증했다. 같은 기간 방문한 고객 수는 최대 298.8% 증가했다.

안재성 GS리테일 주류팀 매니저는 “GS25가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킨 데이지에일을 11일부터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동시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화제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주류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민주당, 국민의힘 '통일교 특검' 요구에 "경찰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에 불과"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삼성전자, 'AI 절약모드' 기능으로 세탁기 에너지 사용 30% 절감효과 실증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 미국 밴스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
삼성 갤럭시 브랜드가치 15년째 국내 1위, 유튜브 넷플릭스 '상승' SKT '하락'
하나은행 '생산적 금융'에 98억 더 들인다, 기술 혁신 기업의 위기극복 지원
이재용 내년 초 삼성 사장단 소집해 만찬 주재, 그룹 차원의 AI 전략 논의 전망
비트코인 1억3479만 원대 상승, "2026년 새 고점 달성" 전망도 나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