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바삭한 양념치킨 '스윗칠리킹'ᐧ비어존 매장 특화 안주 3종 출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18 13:59: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hc가 ‘콰삭킹’과 ‘콰삭톡’에 이은 치킨 신메뉴를 선보인다.

bhc를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은 18일 ‘스윗칠리킹’과 비어존 매장 특화 안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bhc, 바삭한 양념치킨 '스윗칠리킹'ᐧ비어존 매장 특화 안주 3종 출시
▲ bhc가 새 치킨 메뉴 '스윗칠리킹'을 출시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bhc에 따르면 스윗칠리킹은 ‘양념의 개념을 바사삭’이라는 표어처럼 ‘바삭한 양념치킨’이다. 완성도 높은 신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6개월여의 개발 기간 수차례의 테스트와 사전 품평회를 실시했다고 bhc는 말했다.

이와 함께 bhc는 비어존 매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화 안주 3종도 출시했다. 신메뉴는 ‘나가사키 짬뽕 전골’과 ‘닭모래집(똥집) 튀김’, ‘유린기’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스윗칠리킹’은 bhc의 R&D(연구개발) 역량을 집약해 기존 양념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 메뉴”라며 “앞으로도 bhc만의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제공해 K치킨 대표 브랜드로서 명성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민주당, 국민의힘 '통일교 특검' 요구에 "경찰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에 불과"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삼성전자, 'AI 절약모드' 기능으로 세탁기 에너지 사용 30% 절감효과 실증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 미국 밴스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
삼성 갤럭시 브랜드가치 15년째 국내 1위, 유튜브 넷플릭스 '상승' SKT '하락'
하나은행 '생산적 금융'에 98억 더 들인다, 기술 혁신 기업의 위기극복 지원
이재용 내년 초 삼성 사장단 소집해 만찬 주재, 그룹 차원의 AI 전략 논의 전망
비트코인 1억3479만 원대 상승, "2026년 새 고점 달성" 전망도 나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