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해외 매출은 4726억 원으로 해외 매출 비중은 68%를 기록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 순이다.
3분기에는 8월26일 출시한 ‘뱀피르’의 흥행과 지난 5월 중순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온기 실적이 더해져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지난해 대비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다.
자체 지식재산(IP) 비중 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율 감소로 영업이익률은 13.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25년 4분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시할 계획이며 26년에는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솔: 인챈트enchant △몬길: 스타 다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총 8종의 기대 신작을 선보인다.
김병규 넷마블 대표는 “올해 ‘RF 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2026년에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몬길: 스타 다이브’ 등 다수의 기대작을 통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 글로벌 시장에서 넷마블만의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