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참여, "미국 현지에 K뷰티 알린다"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06 16:43: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CJ올리브영은 6일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참여, "미국 현지에 K뷰티 알린다"
▲ CJ올리브영이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 CJ올리브영 >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인들의 뷰티 노하우를 직접 알려준다는 취지로 참여했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먼저 CJ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뷰티숍 안에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기획ᐧ구성했다. CJ올리브영이 엄선한 K뷰티 대표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된다.

올리브영의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에 녹여냈다. 피부 유형을 측정해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스킨스캔’ 서비스를 올리브영존과 메이크오버 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이 뷰티숍에서 배운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상품이 담긴 ‘K뷰티 큐레이션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프로그램 밖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뉴욕 길거리 가게를 주제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이 운영된다.

방영 기간에 맞춰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주요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8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역직구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에는 22일 공개된다. 기획전은 내년 1월10일까지 운영된다.

CJ올리브영은 “단순히 상품이나 브랜드를 노출하는 채널이 아닌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으로 예능이라는 포맷을 활용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 후속 대책 논의
김동녕 18년 만에 한세실업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누적 수주 1조 눈앞, 반도체·제약으로 확장"
KT&G 3분기 매출 1.8조 영업이익 4653억 역대 최대, 연간 실적 목표치 상향
하나증권 "한미약품 고지혈증 제네릭에서 압도적 매출 성장, 비만 약 내년 4분기부터 매..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입점 결단하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범현대 외 수주 경쟁력 확대, 생산효율도 개선"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1043억 내 39% 증가, 글로벌 매출 호조
IBK투자 "네이버 AI·젼환 가속화, 광고 커머스 콘텐츠에 통합 플랫폼 전략"
루닛 자회사 볼파라와 브랜드 통합, 서범석 "AI 혁신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