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W컨셉 메타와 파트너십 맺고 '협력광고' 도입, "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조성근 기자 josg@businesspost.co.kr 2025-11-02 13:49: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기술 기업 메타와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영역 강화에 나섰다.

W컨셉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광고를 도입해 파트너사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W컨셉 메타와 파트너십 맺고 '협력광고' 도입, "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기술 기업 메타와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영역 강화에 나섰다.

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W컨셉은 이달 내로 서비스를 도입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파트너사는 W컨셉이 제공하는 데이터와 메타의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는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이달 4일 서울 강남구 메타 사무실에서 W컨셉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협력광고 세미나도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W컨셉 협력광고의 특장점과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효율적 광고 활용 방안 사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협력광고를 시작하기 위한 구체적인 가이드도 제공한다.

김하나 W컨셉 퍼포먼스 마케팅팀장은 "디지털 광고 전략은 신규 고객 확보, 브랜드 매출 확대 등에 큰 영향을 준다"며 "이번 메타 협력광고를 통해 파트너사 매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성근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