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유진투자증권 '여의도WM센터' 출범, 수도권에 핵심 '자산관리 거점' 마련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9-30 17:26: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유진투자증권이 수도권 자산관리(WM) 핵심 거점을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은 2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 대형·고급화 점포인 ‘여의도WM센터’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여의도WM센터' 출범, 수도권에 핵심 '자산관리 거점' 마련
▲ 왼쪽부터 이상식 유진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고경모 대표이사, 김종기 여의도WM센터장, 유만식 WM본부장이 29일 열린 '여의도WM센터' 개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이날 개점식에는 고경모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 유만식 WM본부장, 김종기 여의도WM센터장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여의도WM센터는 기존 여의도 본사 영업부 지점을 바탕으로 대방동과 영등포 지점을 통합해 새롭게 조성한 대형 종합자산관리센터다.

타 지점에서 활동해 온 우수 프라이빗뱅커(PB)도 합류해 모두 34명의 전문 PB가 상주한다.

여의도WM센터는 여의도 유진빌딩에 자리했다. 기존 1층에서 2층으로 확장 이전하며 VIP 상담실과 라운지, 세미나실 등을 새롭게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여의도WM센터는 강남권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와 함께 수도권 종합자산관리 분야의 핵심 거점 역할을 맡게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금융 중심지 여의도의 입지적 장점을 살리고, 본사의 법인영업 및 IB 부서 등과 유기적으로 협업하여 STO, 채권, 구조화금융, 대체투자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또 고액 자산가 고객을 위한 상속, 증여 컨설팅 등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고객과 접점 확대를 위해 본사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참여하는 투자설명회도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유만식 본부장은 “여의도WM센터는 본사의 역량을 결집해 개인과 법인 고객에게 최적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강남권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와 함께 수도권 WM시장의 핵심 거점 역할을 담당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에 따른 후속 대책 논의
한세실업 김동녕 18년만에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반도체·제약 등으로 확장, 누적 수주 1조 눈앞"
하나증권 "한미약품 내년에도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 개선, R&D 이벤트 지속"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들어앉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