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앰버서더 3기 크리에이터 모집, '피식대학' 김민수 멘토로 나서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5-09-12 13:23: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앰버서더 3기 크리에이터 모집, '피식대학' 김민수 멘토로 나서
▲ LG전자가 9월21일까지 앰버서더 3기를 모집한다. < LG전자 >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오는 21일까지 앰버서더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앰버서더는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시작된 LG전자 앰버서더는 1기와 2기를 거치며 총 2100여 건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총 조회수는 누적 2800만 회를 넘어섰다.
 
앰버서더 3기는 오는 12월 중순까지 활동한다. LG전자는 앰버서더에게 콘텐츠 제작 지원을 위한 225만 원 상당의 제품이나 멤버십 포인트, 멘토링, 교육 세미나, 네트워킹 등을 제공한다.

3기 멘토로는 28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피식대학’의 김민수와 김세훈 PD가 나설 예정이다. 

공식 활동이 종료되면 앰버서더 어워즈를 통해 우수 활동자들을 선정, 최대 15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 LG 스탠바이미2 등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1~2기 멤버들과 함께 LG전자의 각종 브랜드 행사, 인플루언서 초대 이벤트,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에 참석할 수 있다.

앰버서더 3기 정원은 50명으로 △인테리어, 취미, 일상 등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팀’ △콘셉트로 승부하는 ‘아이디어LAB 팀’ △Z세대의 밈과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는 ‘젠지 팀’ 등 3개로 나눠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LG전자 제품 리뷰 커뮤니티 ‘재미(Jammy)’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결과는 오는 24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되며, 이달 27일 오프라인 발대식이 열린다.

LG전자는 21일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 찐팬 제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이나 지인 가운데 LG전자의 ‘찐팬’을 찾아 제보하면 LG 스탠바이미2, 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법사위 '나경원 간사 선임' 부결, 민주당 '무기명 투표' 요구에 국힘 표결 불참
SK하이닉스 10월1일까지 하반기 신입공채 서류접수, 세자릿수 인력 채용
비트코인 시세에 '김치 프리미엄' 힘 잃어, 소액 투자자 수요 위축 뚜렷해져
뉴럴링크 서동진 "일반인도 3~4년 내 '뇌 인터페이스 이식' 고민할 것"
엑손모빌 전기차 시장에서 기회 본다, SK온 LG엔솔에 배터리 소재 공급 추진
SK 최태원 동거인 악성루머 올린 유튜버 고소, 경찰 명예훼손 수사 중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기술 '게임체인저' 평가, 모간스탠리 "에어백처럼 모든 차에 필수"
대한상의 "자기주식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효과 상실에 부작용 커"
2020~2025년 담합 매출액 81조에 과징금 2조뿐, 민주당 허영 "담합은 남는 장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매수 '눈속임'인가, 블룸버그 "헐값 매도 전례 많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