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LF몰에 '공식수입' 탭 신설, 해외 브랜드 70여 개 한자리에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7-17 14:1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가 해외 브랜드를 선보이는 공식수입 탭을 열고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LF LF몰에 '공식수입' 탭 신설, 해외 브랜드 70여 개 한자리에
▲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신설했다. < LF >

공식수입에서는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약 70여 개의 해외 브랜드를 선보인다.

바버와 이자벨마랑, 포르테포르테, 바네사브루노, 티톤브로스, 킨, 불리 등 패션ᐧ뷰티ᐧ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LF의 대표 수입 브랜드가 포함됐다. 

LF몰 상품기획자(MD)가 직접 큐레이션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LF는 시즌 트렌드와 컬렉션 프리뷰, 스타일링 제안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LF는 약 20년 동안 쌓아온 수입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공식수입 탭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수입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향후 탭에 포함되는 브랜드군은 점차 확대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탭 신설을 기념해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른 회원 4명을 추첨해 이자벨마랑 선글라스와 킨 샌들 등 인기 수입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LF의 수입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공식수입 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큐레이션과 콘텐츠로 새로운 쇼핑 가치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가능성 불투명, "당분간 '바닥 확인' 불가피"
북미 배터리 공급 과잉 장기화 전망, 트럼프 정책 변화로 수요 대비 '480%'
[전국지표조사] 주식 양도세 과세 기준 '10억', 찬성 43% vs. 반대 46%
정의선 "현대차그룹 DNA에 혁신 내재, 소비자 만족이 가장 중요한 가치"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57%로 8%p 하락, 중도층은 64%로 유지
[전국지표조사] 국힘 당대표,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3% vs 김문수 30%
SK 최태원 회장 빌게이츠 만난다, 에너지·바이오 분야 협력 논의할 듯
TSMC 미국의 지분 요구에 반도체 보조금 포기하나, "삼성전자와 상황 달라"
현대건설 목표주가 하향, UBS "주택시장 회복 늦고 해외사업 손실 전망"
유안타증권 "미국 해군 MRO 사업 중립적 접근해야, 군산조선소 'MRO 기지'로 부적..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직구하는인간쿠팡
기사 덕분에 새로운 소식 알게 됐어요 :)
LF몰 구경하러 가봐야겠네요!
   (2025-07-18 09:4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