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젝시믹스 브랜드 론칭 10주년 축제 흥행, 누적 방문 3500만 명 넘어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27 08:49: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젝시믹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대규모 할인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젝시믹스는 27일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누적 방문자 수 35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브랜드 론칭 10주년 축제 흥행, 누적 방문 3500만 명 넘어서
▲ 젝시믹스가 10주년 축제에서 누적 방문자 수 3500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젝시믹스>

해당 행사는 3월10일부터 6월18일까지 약 100일 동안 진행됐다.

6월1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고객 유입도 지난해보다 3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은 여성용 ‘V업 3D 플러스 레깅스’로 매출과 판매량 모두 가장 높았다. 남성 제품에서는 ‘하이 텐션 카고 조거팬츠’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인기 품목으로 떠올랐다.

이 외에도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맨즈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등 주요 스테디셀러 제품이 매출 상승을 이끈 것으로 분석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젝시믹스 10주년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또 다른 10년의 기록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신라젠 우성제약 흡수합병 마무리, 제약사업부로 통합 운영
[기후경쟁력포럼] 재생에너지 전환은 정부·기업 모두의 과제, "머리 맞대야" 
[기후경쟁력포럼]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정규창 "재생에너지 수요에 맞춰 공급도 늘릴 제도..
[기후경쟁력포럼] '2025 기후경쟁력포럼' 성황리 마무리, 행사 빛내주신 분들
삼성증권 "CJENM 티빙과 웨이브 시너지 기대, 향후 티빙 입지 강화가 관건"
[기후경쟁력포럼] 포스코홀딩스 탄소중립전략실 이민우 "수소환원제철 위한 정부 주도 전력..
우리금융 자회사로 동양·ABL생명 편입 완료, 임종룡 "1등 금융그룹 재도약"
예금보험공사 MG손보 매각 재추진, 노조와 큰 틀에서 합의
검찰 인사, 대검차장-노만석·중앙지검장-정진우·서울동부지검장-임은정
효성중공업 미국 판매법인, 2641억 초고압 차단기 장비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