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 홍보관 인산인해, "조합원 삶의 질 높일 것"

김환 기자 claro@businesspost.co.kr 2025-06-17 14:0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 홍보관 인산인해, "조합원 삶의 질 높일 것"
▲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재개발 조합원들이 포스코이앤씨 홍보관을 둘러보고 있다. <포스코이앤씨>
[비즈니스포스트] 포스코이앤씨의 서울 용산 정비창 전면 1구역 홍보관이 조합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9일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홍보관을 연 이래 큰 호응 아래 조합원이 몰리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조합원은 홍보관에 전시된 모형도를 보며 포스코이앤씨가 제안한 ‘오티에르 용산’의 압도적 대형 평형 확보와 혁신적 공간 설계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포스코이앤씨는 고급 단지 필수 요소로 대형 평형이 선호되는 만큼 조합안(231세대)보다 많은 대형 평형(280세대)을 확보하고 펜트하우스 12세대와 고층부 서브펜트하우스를 추가 제공해 조합원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공지능(AI)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생활에서 한강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한 한강뷰 조망을 확보했다. 한강 조망 세대수도 조합설계안(335세대)보다 많은 513세대로 늘렸다.

포스코이앤씨는 이밖에 △용산역과 연결되는 포스코 빅링크 △세대별 프라이버시 확보 및 고급 마감재 △명확한 금리 제시를 통한 맞춤형 세무상담 등이 조합원들에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오티에르 용산은 단순한 아파트가 아닌 조합원 삶의 질을 한 차원 높이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새 지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적극적 소통으로 빠른 사업 추진과 용산의 랜드마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최신기사

법원 정육각·초록마을 회생 절차 개시 결정, 정상영업은 보장하기로
국회 예결위 31조8천억 규모 추경안 의결, 정부안보다 1조3천억 늘어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2차전지 TOP10' 10대% 상승, 2..
우리금융 '종합금융의 길' 휘장도 달라졌다, 임종룡 통합·디지털 메시지 담아
'채무탕감 도덕적 해이' 논란에 이재명 "갚을 능력되는데 7년 신용불량으로 살겠나"
SK텔레콤 유영상 "신뢰회복방안 단기적으로 매출 하락 요인, 감내하겠다"
강호동 농협중앙회 유럽사무소 순방, "글로벌 경쟁력 갖춘 농협 향해 가자"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조정 지속' 현대로템 7%대 하락, 코스닥 에이비엘바이오 1..
코스피 '트럼프 관세 유예 종료' 앞두고 3050선 하락, 코스닥도 770선 내려
김택진 팔 걷어붙인 신작 '아이온2', 이용자 호응에 엔씨소프트 주가도 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