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어버이날을 맞아 순금과 비누꽃으로 된 카네이션 제품들을 출시한다. <이마트24> |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가 어버이날 기념 제품들을 출시한다.
6일 이마트24는 어비이날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 배지, 비누꽃 카네이션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순금 제품들로는 순금카네이션 배지 3.75g(1돈), 순금카네이션배지 1g, 순금골드바 37.5g(10돈), 순금골드바 11.25g, 순금골드바 3.75g(1돈), 순금꽃다발골드바 0.2g 등을 출시한다. 모두 순도 99.99% 포나인골드로 제작됐다.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27일까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결제할 수 있으며 주문 제품은 3일 안에 우체국 안심 택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된다. 결제는 현금으로만 진행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객들에 시세가 반영된 최적 가격으로 순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한국금거래소 판매 시세를 반영해 가격을 변경한다. 화요일 시세에 따라 책정된 가격은 일주일 동안 유지된다.
비누꽃 카네이션은 비누꽃과 공기정화 식물 아이비로 구성되며 색상은 빨강과 살구, 분홍과 주황 그라데이션 컬러 2종류로 출시된다. 각 매장에서는 현대 또는 하나카드로 2개 이상을 구매하면 50%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시훤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어비이날과 스승의 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가까운 편의점에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순금 카네이션과 골드바는 소장 및 투자가치가 있어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