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고객과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캐럴 음원을 무료로 제공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12-21 12:03: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이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관련 음원과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SK텔레콤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제한적으로 즐길 수밖에 없는 상황을 고려해 ‘캐럴 이즈 백’ 시즌2 행사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과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캐럴 음원을 무료로 제공
▲ SK텔레콤이 연말연시를 맞아 ‘플로’, ‘웨이브’ 등의 음원,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SK텔레콤 >

SK텔레콤은 앞서 2019년 전국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캐럴 음원 등이 포함된 스트리밍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다.

SK텔레콤은 우선 전국의 ‘5GX 부스트파크’ 매장과 T멤버십 제휴 편의점, 음식점, 베이커리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캐럴 음악을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의 모바일음악 플랫폼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플레이리스트 50여 개에서 크리스마스캐럴 등 음원 1천 곡 이상을 들을 수 있다. 

최대 고객 5만 명에게 300회 음악듣기 무료이용권도 준다. 음악듣기 무료쿠폰은 21일부터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에서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웨이브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가입고객도 관련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1일부터 선보인 컬러링서비스 ‘V컬러링’을 통해서도 크리스마스캐럴 관련 콘텐츠 40여 개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V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대표는 “제한된 상황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밖에 없는 고객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자는 취지에서 음원, 영상 콘텐츠 무료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삼양식품 '불닭 열풍'에 중국서 첫 해외공장 짓기로, 647억 출자
남양유업 전 회장 홍원식 구속 기소, 200억대 배임·허위 광고 혐의
[오늘의 주목주] '지분 확보 경쟁 막바지' 고려아연 4%대 하락, 신성델타테크 13%..
고려아연 니켈제련소 공정 개선, 니켈 제련 원료 탄력적으로 사용
트럼프 당선 중국 경제에 '전화위복' 되나, 수출 의존 낮추고 내수 진작에 주력
LG전자 인도법인 150억 달러 가치평가 목표, 내년 상반기 상장 추진
경찰, '넥슨 개발자료 유출 의혹' 아이언메이스 관계자 검찰 송치
구글·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끊기나, '픽셀10 모뎀' 대만 미디어텍 설계 전망
국민의힘 권성동 이재명 향해 비판 쏟아내, "대통령 놀음에 빠지지 말라"
삼성중공업, 판교R&D센터 '매각 후 재임대 방식'으로 4천억 확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