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드사 연말연시 풍성한 혜택 준비 완료, 스키장 할인도 용돈받기 행사도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5-12-25 06: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소비가 늘어나는 연말연시를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쇼핑은 물론 여행과 레저, 문화생활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부지런한 소비자라면 소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더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드사 연말연시 풍성한 혜택 준비 완료, 스키장 할인도 용돈받기 행사도
▲ 신한카드가 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25일 카드사 홈페이지와 앱(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면 연말과 연초 소비 수요를 공략하는 다양한 혜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자체 간편결제(페이) 서비스 ‘KB페이’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0월과 11월 평균 KB페이 이용금액과 비교해 12월 KB페이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 많은 고객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KB페이머니 5만 원을 지급한다.

KB국민카드는 ‘연말 용돈’ 콘셉트를 활용해 재미도 더했다.

KB국민카드 고객은 8일부터 31일까지 이용금액 구간별 추첨에 따라 KB페이머니를 연말 용돈으로 받을 수 있다.

최소 구간은 100만 원 이상으로 50명을 추첨해 10만 원을 KB페이머니로 준다. 최대 구간은 300만 원 이상이다. 이 구간에서는 5명을 추첨해 100만 원 어치 KB페이머니를 지급한다.

두 행사 모두 응모와 이용 순서는 상관이 없다.

‘용돈’ 콘셉트의 재미는 하나카드에서도 찾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12월31일까지 ‘올해의 마지막 용돈 끝까지 오르기’ 이벤트를 열고 있다.

용돈 모으기 페이지에서 머니박스, 돈버는 투표, 추가머니 쌓기 등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액의 하나머니(용돈)가 적립된다. 고객들은 이 용돈 받기 횟수에 따라 경품 추첨 기회를 얻는다. 

예를 들어 하나카드는 용돈 10번 받기를 달성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hot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용돈 500번 받기를 달성했다면 3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포인트 5만 원권’을 준다.

신한카드도 올해 연말 고객들이 일종의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2월29일까지 신한카드 앱 ‘신한쏠(SOL)페이’에서 해피박스 열기, 고객 설문, 디스커버 페이지 방문 등 세 가지를 완료하면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 경품은 1등 LG스탠바이미2(1명), 2등 닌텐도 스위치2(2명), 3등 애플아이팟프로3(3명), 4등 신세계상품권 5만 원(100명)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포인트 당첨 가능성도 주어진다.

연말 선물 등 쇼핑 계획이 있다면 삼성카드가 준비한 할인 혜택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카드는 전용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 12월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전’, ‘2025 연말결산 어워즈’ 기획전을 열고 있다. 고객들은 최대 87% 할인가 제공에 더해 7% 할인 쿠폰, 최대 8만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카드사들은 크리스마스와 새해 첫 날 등 휴일이 많은 연말연시 즐길 거리 관련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이번 연말연시는 누적 관객 수 600만 명을 넘기며 흥행하고 있는 영화 ‘주토피아’, 천만 관객 시리즈 영화 ‘아바타: 불과 재’ 등 쟁쟁한 작품이 스크린에 걸린 만큼 영화관을 찾는 이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KB국민카드는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CGV 2D 영화 7천 원 관람권(최대 8천 원 할인)’ 또는 ‘CGV 2D 영화 1만1천 원 관람권(최대 4천 원 할인)’ 가운데 한 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과 쿠폰 유효기간은 모두 12월31일까지다.
 
카드사 연말연시 풍성한 혜택 준비 완료, 스키장 할인도 용돈받기 행사도
▲ KB국민카드가 2025년 연말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 KB국민카드 >

행사 참여만 하면 ‘CGV 콤보 3천 원 할인권’도 자동 지급된다.

겨울스포츠 스키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신한카드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시즌 동안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X5플러스 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하고 있어서다. 

성인권 가격(3차 판매 기준)은 64만9천 원이다. 추가로 6%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61만2천 원이 된다. 성인권을 구매하면 19세 이하 자녀 무료 시즌패스 1매도 제공된다.

이용 가능한 스키장은 모나 용평, 하이원 리조트, 지산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이며 이용 기간은 2026년 폐장일까지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BC카드의 키즈카페 할인 혜택이 유용할 수 있다. BC카드는 페이북 앱에서 12월31일까지 키즈카페 주중·주말 이용권을 상시 10% 할인해주고 있다.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 플레이타임, 상상스케치 등 키즈카페가 대상이다.

연말연시 즐길 거리에서 여행도 빠질 수 없다.

하나카드는 단거리 비행으로 방문할 수 있는 일본에서 혜택을 준다. 2026년 1월31일까지 일본 돈키호테에서 1만 엔 이상 결제하면 1만 하나머니가, 3만 엔 이상이면 4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응모 전 이용금액은 포함되지 않는 만큼 미리 이벤트 응모를 챙겨야 한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봇 등 미래모빌리티 핵심기술 공개, 휴머노이드 ..
민주당, 김범석의 국회 쿠팡 청문회 불출석에 "국정조사도 추진"
국토부, 29일부터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6천 호 사업자 공모
이재명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에 이혜훈 발탁, 국힘 계열 정당 3선 의원 출신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 9년 만에 개정 추진, 이행 점검 공시도 강화
이재명 29일부터 청와대로 출근, 0시부터 봉황기 게양
삼성전자, CES에서 2026년형 새 음향 기기 6종 공개하기로
기후에너지환경부 '해상풍력발전추진단' 조기 출범, 보급 및 기반확충 속도
비트코인 1억2800만 원대 상승, 가상화폐 받고 군사기밀 유출 시도 거래소 대표 실형..
한국 기업 내년 CES에서도 최다 혁신상 '예약', 최고상 중 절반 석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