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12-19 08:53:1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를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신사의 브랜드 사업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은 잔스포츠가 18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 18일 개장한 잔스포츠 롯데백화점 노원점 매장. <무신사>
잔스포츠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새로운 공간 정체성을 적용했다. 매장 내부는 통나무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우드톤 인테리어로 구성돼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의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잔스포츠는 2024년 1월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을 시작으로 하남, 잠실, 고양, 부산 센텀시티, 노원 등에 순차적으로 점포를 선보이고 있다.
잔스포츠는 이번 매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슈퍼브레이크 블랙 △드로우색 블랙 △미디움 액세서리 파우치 블랙 등 인기 제품을 롯데백화점 노원점 한정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내년 1월18일까지는 커스텀 패치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퍼브레이크 △슈퍼브레이크 플러스 랩탑 △라이트팩 △빅캠퍼스 △비욘드팩 △하이랜드 미니팩 등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잔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인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잔스포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기존 매장이 일상 속에서의 친근함을 강조했다면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가 가진 여행 DNA를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라며 “이번 매장은 서울 북부 지역 고객들이 잔스포츠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