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맛·양·품질 다 잡는다', 이마트24 간편식 전면 재단장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29 12: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신선식품 간편식 제품군을 전면 재단장(리뉴얼)한다.

이마트24는 주먹밥, 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편의점 간편식의 맛과 양, 품질, 포장을 모두 업그레이드하는 재단장(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맛·양·품질 다 잡는다', 이마트24 간편식 전면 재단장 진행 
▲ 이마트24가 전면 재단장해 출시하는 간편식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고물가 속 편의점 간편식이 식사대용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가심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밥의 품질’이다. 이마트24는 고품질 햅쌀을 레시피를 통해 밥의 식감과 신선도를 높인 주먹밥, 김밥, 도시락 등을 선보인다.

도시락은 밥과 반찬 등을 기존보다 평균 20% 늘리고, 용기 색상도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바꾼다. 

김밥은 ‘올바른(ALL바른)’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이고, 스타 셰프 및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한다.

햄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프리미엄 소스를 사용하고, 조리면은 메인 토핑을 강화해 ‘한끼 식사형’으로 리뉴얼한다.

이밖에도 세계 각국의 재료와 소스를 활용한 간식 안주류, 투명용기에 칼로리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샐러드 등 다양한 즉석식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로운 김밥과 조리면은 11월5일부터 차례로 출시된다.

이마트24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신선식품(FF)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 동안 ‘CJONE 포인트 100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홈플러스 인수전 닻 올랐다, AI업체 하렉스인포텍 포함 2곳 참여
이재명 APEC 만찬 건배사, "목소리 어우러져 만파식적 선율로 거듭날 것"
시진핑 다카이치 중일 정상회담 마무리, '전략적 호혜관계' 원칙 확인에 그쳐
[현장] 엔비디아 젠슨 황 "삼성전자 SK하이닉스와 HBM97까지 협력 확신"
'대장동 비리' 김만배 유동규 기소 4년 만에 1심 선고, 징역 8년 및 법정구속
이마트24 적자에도 저수익 가맹점 지속가능 지원, 최진일 '상생해야 본사 실적도 반등'
KBI그룹 상상인저축은행 지분 90% 인수계약 체결, 1107억 규모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프롤로그⑤] 베트남은 금융의 동남아 전초기지, 고성장 매력만..
네이버, 엔비디아와 협력해 '피지컬 AI 플랫폼' 공동 개발하기로
신한투자 "골프존 3분기 해외부문 성장 지속, 국내는 기초 체력 확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