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에 1만2천 명 방문, "2030세대 접점 확대"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0-24 10:10: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고객 접점을 늘리자는 차원에서 연 첫 오프라인 행사를 마무리했다.

SSG닷컴은 15일부터 5일 동안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페스타 ‘미(美)지엄’에 방문객이 모두 1만2천여 명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에 1만2천 명 방문, "2030세대 접점 확대"
▲ SSG닷컴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미지엄'에 모두 1만2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 < SSG닷컴 >

SSG닷컴은 이번 행사로 2030세대 접점 확대와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거뒀다. 티켓 구매 고객의 65%는 2030세대였고 신규 고객과 6~12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비중도 50%를 넘어섰다. 행사 기간 SSG닷컴 온라인 앱에 방문한 사람도 10% 늘었다.

100여 개에 이르는 SSG닷컴 단독·프리미엄 그로서리(식료품)와 뷰티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체험형 콘텐츠가 이런 성과를 견인했다고 SSG닷컴은 평가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 신선식품을 강조한 ‘이마트몰 신선 라운지’, 셰프 협업 단독 상품 체험 공간 ‘고메 스트리트’, 프리미엄 뷰티 중심 ‘뷰티 오브 SSG’ 등을 선보였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 유입으로 직접 연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온라인 단독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한편, 이마트와의 상품·물류 시너지를 강화해 플랫폼 신뢰도를 지속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증권, 김천 김밥축제서 '주식불장 패키지' 2천 개 증정
신동빈 APEC CEO 서밋 참석, 롯데그룹 계열사들도 적극적 행사 지원
삼성전자, 호주 '고객만족 어워드'서 '가장 사랑받는 가전 브랜드'로 뽑혀
LG전자 KAIST·KRISS와 '퓨처 2030 서밋' 개최, 미래 핵심 기술 선보여
이재명 아세안 정상회의 참석 위해 말레이시아 출국, 1박2일 일정
비트코인 1억6657만 원대, JP모간 비트코인·이더리움 담보 대출 허용 추진
현대건설 국내 최초로 미국 대형원전 짓는다, 페르미아메리카와 기본설계 계약
[시승기] 고성능차 10년 노하우로 탄생한 현대 '아이오닉6 N', 1억대 수입차 뺨치..
미국 부동산 시장 회복 조짐, "고액자산가 지갑 열어라" 증권가 자금몰이 분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적자 길어진다, 김연섭 ESS용과 하이엔드 동박서 돌파구 모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