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대한항공, 13일까지 코엑스몰서 '신규 CI' 팝업스토어 운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7-07 10:22: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한항공, 13일까지 코엑스몰서 '신규 CI' 팝업스토어 운영  
▲ 지난 5일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운영을 시작한 대한항공의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이 프레스티지좌석을 체험하고 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은 5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신규 기업정체성(CI)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CI를 공개한 뒤 국내에서 처음 여는 팝업스토어다.

지난 5~6일 방문자는 5천 명이 넘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한항공의 신규 CI와 기내서비스를 반영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승무원 안내에 따라 대한항공의 최신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앉아 기념촬영을 하는 'KE프스티지시트(KE Prestige Seat)',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드는 'KE키링(KE Keyring)', 신규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는 '스카이캔버스(Sky Canvas)', 대한항공 신규 CI 프레임에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KE 네컷 포토' 등이다.

최근 새로 선보인 상위등급 좌석의 침구·편의복·어메니티·테이블웨어 등 기내 서비스용품 실물과 기내 서비스 와인을 전시한다.

대한항공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자 전원에게 대한항공 신규 CI가 새겨진 원형 부채와 탑승권 형태의 팸플릿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해외 주요 취항지에서도 신규 CI와 신규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펼친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신한은행 '글로벌 콘퍼런스위크' 열어, 지속가능한 해외사업 전략 논의
[11일 오!정말] 민주당 박찬대 "살기 위한 본능에 가까웠던 것 아니냐"
과총 회장 이태식, 과기정통부 감사서 업무추진비 유용·직원 괴롭힘 드러나
구글 미국 정부에 클라우드 사용료 인하 예정, 오라클 이어 예산 절감에 동참
코스피 3200선 돌파 이후 '숨고르기' 3170선 마감, 코스닥 800선 상승
엔비디아 중국 신형 AI 반도체 성과 불투명, "트럼프 트윗 하나에 정책 바뀐다"
[오늘의 주목주] '쉬어간 방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하락, 코스닥 이오테크닉스 ..
대한유화 업황 악화에 시설투자 중단, 강길순 LNG발전소로 불황 버틸 힘 받아
블랙록 현물 ETF 신청 기대감에 엑스알피 가격 올라, 비트코인 1억5918만 원대
삼성전자 시스템LSI 수장 박용인 "엑시노스2600, 차근차근 준비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