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재단장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7-04 14:37: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사이먼이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은 자체 온라인몰 ‘신세계 아울렛 몰’을 재단장(리뉴얼)해 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재단장 
▲ ‘신세계 아울렛 몰’ 배너.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기존 온라인몰 ‘샵 프리미엄 아울렛’을 ‘신세계 아울렛 몰’로 리브랜딩 해 새롭게 선보인다.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사업과의 연계성을 갖추고 보다 직관적인 신규 명칭을 사용한다. 또 기존에는 신세계 아울렛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회원 전용이었던 반면 리뉴얼을 통해 포털 사이트에서도 검색 가능한 일반 몰의 형태를 갖췄다.

아울러 온라인몰 입점 브랜드를 지난해 270여 개에서 올해 400여 개까지 1.5배 늘린다. 100여 개 인기 브랜드는 로그인 시 회원 전용으로만 특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아울렛 몰에서는 상시 기획전을 통해 연중 합리적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새롭게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앞으로 신세계 아울렛 몰에 특화된 신규 장르의 브랜드도 지속 발굴해 나가고, 온·오프라인을 이어주는 ‘특화 서비스’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또 시즌별로 슈퍼 새터데이, 명절 프로모션 등 오프라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하는 행사와도 연계하는 등 혜택을 확장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법원 정육각·초록마을 회생 절차 개시 결정, 정상영업은 보장하기로
국회 예결위 31조8천억 규모 추경안 의결, 정부안보다 1조3천억 늘어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2차전지 TOP10' 10대% 상승, 2..
우리금융 '종합금융의 길' 휘장도 달라졌다, 임종룡 통합·디지털 메시지 담아
'채무탕감 도덕적 해이' 논란에 이재명 "갚을 능력되는데 7년 신용불량으로 살겠나"
SK텔레콤 유영상 "신뢰회복방안 단기적으로 매출 하락 요인, 감내하겠다"
강호동 농협중앙회 유럽사무소 순방, "글로벌 경쟁력 갖춘 농협 향해 가자"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조정 지속' 현대로템 7%대 하락, 코스닥 에이비엘바이오 1..
코스피 '트럼프 관세 유예 종료' 앞두고 3050선 하락, 코스닥도 770선 내려
김택진 팔 걷어붙인 신작 '아이온2', 이용자 호응에 엔씨소프트 주가도 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