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5-06-30 16:32:2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우수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SSG닷컴은 8월1일부터 신세계유니버스클럽 VIP 등급 고객에게 장보기 전용 10% 할인 쿠폰 2장과 장보기 지원금 5천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 SSG닷컴이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우수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 SSG닷컴 >
모든 상품군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3장은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계열사 6곳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이다. 이마트 5% 할인, 신세계백화점 패션·잡화 5% 세일리지(특별할인), 스타벅스 별 추가 적립, 신세계면세점 월 3만 원 즉시할인, G마켓·옥션 최대 15%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3개월 동안 스탬프 15개 이상을 모은 고객을 VIP 등급으로 선정해 10% 할인 쿠폰 3장을 지급하고 있다.
멤버십 VIP 선정 기준도 기존의 스탬프 대신 구매액과 횟수를 활용한 방식으로 바뀐다. 앞으로는 최근 3개월 누적 구매 금액이 100만 원 이상, 구매 횟수 4회 이상인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은 “이번 개편은 많이 사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우수고객 마케팅의 하나”라며 “장보기 영역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과 주간배송, 새벽배송 등 빠른 배송의 시너지로 카테고리 경쟁력이 높고 반복 구매도 잦아 체감 편익 확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우수고객 제도 개편과 함께 SSG닷컴을 통해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7월 이후 멤버십이 끝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기간 무료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VIP 진입 장벽을 낮추고 혜택은 늘리는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