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뉴 셀럽 쇼케이스' 진행, "유명인 CEO가 직접 브랜드 소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09 09:59: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이 유명인들이 직접 만든 브랜드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9일까지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이사배씨와 하지원씨, 최시원씨, 심으뜸씨 등 셀럽 최고경영자(CEO)들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뉴 셀럽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뉴 셀럽 쇼케이스' 진행, "유명인 CEO가 직접 브랜드 소개"
▲ CJ온스타일이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직접 만든 브랜드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뉴 셀럽 쇼케이스’는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세계관과 메시지를 팬덤과 함께 소비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브방송이라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첫 주자는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씨다. 이사배씨는 9일 밤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직접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소개한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을 반영한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11일에는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씨가 다이어트 푸드 브랜드 ‘비브리브’를, 12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씨가 바디케어 브랜드 ‘미차이’를 소개한다.

15일에는 재활의학과 전문의 닥터벨씨가 이너 뷰티 브랜드 ‘메디슨벨’을, 17일에는 배우 하지원씨가 뷰티 브랜드 ‘파우치24’를, 19일은 가수 겸 배우 최시원씨가 스마트드링크 브랜드 ‘로그인유어데이’를 선보인다.

이번 ‘뉴 셀럽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의 헬스앤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의 셀럽·인플루언서 부문에 선정된 브랜드들과 함께 기획됐다.

CJ온스타일은 앞으로 셀럽 관련 콘텐츠를 앞세워 브랜드 철학을 경험하려는 팬덤 기반 소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7월에는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새 프로젝트도 공개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쇼케이스는 제품을 사는 경험에서 나아가 셀럽의 세계관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소비하는 새로운 콘텐츠커머스로 진화할 것이다”며 “콘텐츠 IP(지식재산)와 셀럽·크리에이터 IP를 양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라이브방송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KB증권 "넷마블 신작의 연속 흥행이 필요, 유동성 리스크 존재"
이마트 구조조정·통합매입 4년 만에 2분기 흑자, 한채양 2027년 이익 1조 목표
한화투자 "롯데쇼핑, 향후 베트남에 백화점·대형마트 10개 점포 출점 계획"
텐센트뮤직과 손잡은 SM엔터 디어유, 중국 플랫폼 통해 K-팝 시장 공략
[오늘의 주목주] '장관 후보자' 두산에너빌리티 4%대 상승, 코스닥 알테오젠 11% 올라
삼천당제약 경구용 당뇨·비만약 상업화 일보직전, 윤대인 지분 증여 상관관계
[7일 오!정말] 국힘 안철수 "메스가 아니라 직접 칼을 들겠다"
코스피 개인 순매수에 3050선 강보합 마감, 관세 불확실성 속 '눈치보기' 장세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이니스프리 서구권 매출 성장, 코스알엑스 하반기 안정적 ..
테슬라 중국 부진 원인은 일론 머스크 '오판' 분석, 기술보다 가격 경쟁력에 치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