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4-19 16:49: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금융그룹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내놨다.

신한금융은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출범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 사회공헌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연령별 맞춤 활동 추진
▲ 신한금융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신한금융>

아름다운 동행에는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뜻이 담겼다.

신한금융은 새 브랜드를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아동과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연령대별로 재분류해 추진한다.

그동안 신한금융 사회공헌사업은 사회 이슈별로 운영돼 왔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새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한 사회공헌 사업을 더 체계적으로 효과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가정과 사외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