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4-07 13:3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30~40대 여성층을 주 목표층으로 잡은 새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 

CJ온스타일은 7일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에피소드’와 합작해 신규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매진임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 CJ온스타일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을 '오픈런'에 이어 두 번째로 연다. 사진은 '매진임박'의 출연자 이현이 모델테니어. < CJ온스타일 >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2023년 10월 쇼핑 채널인 ‘오픈런’을 유튜브에 개국했다. 이번 매진임박은 오픈런에 이은 두 번째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각각 방송을 공개한다. 금요일 오후 6시에 ‘엄카찬스’에서 상품을 소개하고 수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엄카타임’을 통해 이를 판매할 방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씨가 맡는다.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회차에서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 지인들을 초대해 화장품 브랜드 디마프(DEMAF) 제품들을 소개했다. 

CJ온스타일은 2025년까지 유튜브 채널 2곳 이상에서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목표로 2023년 12월 스튜디오 에피소드에 직접 투자도 진행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들의 취향 저격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채널 그리고 오픈런은 종합 쇼핑 채널로 키우려 한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수은법 개정에도 발묶인 한화-현대로템 폴란드 방산 수출, 정부 신속 금융지원이 열쇠 허원석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신세계그룹 역량 입증할 첫 시험대 온다, SSG닷컴 '1조 풋옵션' 향방 주목 윤인선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삼성물산 패션사업 '1위 수성' 아슬아슬, 돌아온 이서현 '명예 회복' 승부수는 김예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