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 넘어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3-15 15:16: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위메이드의 대작 블록체인 게임이 초기 흥행에 성공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누적 매출 1천만 달러(약 133억 원)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 넘어서
▲ 위메이드의 나이트크로우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위메이드>

그동안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한 게임 중 최고 실적이다. 첫 날 기록한 매출 수준이 3일째 이어진 결과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대만과 태국, 필리핀, 홍콩, 인도네시아, 브라질 지역에서 성과가 두드러졌다.

게임의 이용자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12일 12만 명을 기록한 이용자가 점점 늘어 15일 오후 현재 동시 접속자 수는 23만 명 수준이다. 서버 수도 론칭 당시 24개에서 현재 54개까지 늘어난 상태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서버를 증설하기로 했다.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