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우리금융지주, 그룹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브랜드 홍보영상 공개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4-22 16:45: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금융지주가 브랜드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우리금융지주는 22일 동영상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우리금융지주, 그룹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브랜드 홍보영상 공개
▲ 우리금융지주는 브랜드 홍보 영상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를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우리금융그룹이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 힘을 믿고 ‘우리 마음속 첫번째 금융’이 되기 위해 실제 해온 노력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우리 자본으로 세운 최초의 은행 ‘대한천일은행’을 시작으로 우리의 위기에 앞장섰던 대구 코로나19 긴급지원 사례와 석탄산업 지원중단 선언, 혁신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디노랩과 마이데이터 등이 담겼다.

우리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룹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우리라는 단어를 활용해 댓글을 달거나 우리금융그룹을 해시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고객 한 명, 한 명을 생각하는 우리금융그룹의 노력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고객, 우리 사회와 우리 지구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며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금융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