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1-24 17:40: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NH농협은행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은행·캐피털서비스분야 최우수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 NH농협은행 로고.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광고제다.

NH농협은행은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서비스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작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 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이다. 이 영상은 범농협 사이 연계 마케팅인 라벨 플랫폼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엔비디아 HBM4 탑재 AI반도체 'R100' 나온다, TSMC가 내년부터 양산 전망 김용원 기자
리비안 '애플카 개발 협력' 소문에 노코멘트, 파트너십 확대에는 긍정적 태도 김용원 기자
'정용진 1호 인사' 허병훈 신세계건설 대표이사 정식 선임 절차 마무리 김지영 기자
쿠팡 1분기 '어닝쇼크'에도 증권가 따뜻한 시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에 베팅 남희헌 기자
[채널Who] 김승연 '아픈 손가락' 한화 3남 김동선, ‘햄버거’만으론 부족하다 윤휘종 기자
윤석열 ‘금투세’ 폐지 강조, “증시자금 이탈로 개인투자자 타격 가능성” 김대철 기자
삼성SDI 유럽 배터리 전초기지 헝가리공장에 '노란불', 소송 리스크 '촉각' 김호현 기자
동부건설 공공공사 강자 '이상무', 윤진오 수주 확보로 입찰제한 악재 넘는다 류수재 기자
BYD 2030년 테슬라 꺾고 유럽 전기차 1위 자신, 유럽 2공장 신설도 검토 이근호 기자
펄어비스 1분기 영업이익 6억으로 46% 감소, "차기작 붉은사막 개발 서둘러"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