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은행, 20대고객 전용 모바일플랫폼 '헤이영' 개편하고 경품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2-03 12:2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새로 단장했다.

신한은행은 모바일앱에 포함된 헤이영 플랫폼을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 20대고객 전용 모바일플랫폼 '헤이영' 개편하고 경품행사
▲ 신한은행 '헤이영' 플랫폼 안내.

헤이영은 만18세~29세 고객 전용 플랫폼으로 신한은행 모바일앱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플랫폼 메인화면에 사용자별로 맞춤형 화면을 제공하고 쿠폰마켓과 금융콘텐츠 메뉴도 신설했다.

쿠폰마켓은 20대 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쿠폰을 서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금융콘텐츠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재테크와 전월세정보 등 금융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플랫폼 개편을 기념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20대 고객이 24일까지 전용 상품인 헤이영 머니박스에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 8만 장을 받을 수 있다.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 콘텐츠를 개발해 친숙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