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응원 SNS 캠페인 마쳐, 조용병 "성장 지원"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1-17 10:56: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그룹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진행한 20대와 30대 응원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한금융은 2030세대 '밀레니얼'을 대상으로 3개월 동안 진행했던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응원 SNS 캠페인 마쳐,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3734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용병</a> "성장 지원"
▲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영상.

자산감 키우기는 자신감이 곧 자산이라는 의미를 두고 밀레니얼세대가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유도하고 응원하는 SNS 캠페인이다.

신한금융은 취향, 개념, 운동, 인맥, 금손 등 다섯 가지 미션을 주제로 2주 동안 캠페인을 열었다.

젊은 세대들이 미션을 실천한 영상 또는 사진을 게시하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금융은 가수 유노윤호씨와 미션 주제별로 영상을 만들고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물건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들의 많은 동참을 이끌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라온 캠페인 영상 콘텐츠 조회 수는 모두 1천만 건, 미션 참여는 약 3천 건에 이른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적극적으로 댓글을 달아 소통하거나 신한금융이 제시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젊은 세대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세대가 사회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