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부모 사진 공유하면 경품 주는 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0-29 15:03: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연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홍보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부모 사진 공유하면 경품 주는 행사
▲ 신한은행의 인스타그램 경품행사 안내.

11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부모님의 20대 시절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한 뒤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신한은행은 행사 참여자 100명을 대상으로 태블릿PC와 카메라, 무선이어폰, 백화점상품권, 치킨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이 6월 내놓은 금융브랜드 헤이영은 20대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체크카드와 파킹통장 등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해 경품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틱톡 강제매각'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