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리브M',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9-28 13:4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리브M',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
▲ KB국민은행 리브M은 10월1일부터 10월 말까지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리브M)이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마케팅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리브M은 10월1일부터 10월 말까지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해 최대 12만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고객이 위메프의 애플 브랜드샵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구매하고 배송박스에 동봉된 안내장에 따라 리브M 홈페이지에 유심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최대 12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리브M 개통,KB스타뱅킹에서 KB모바일인증서로 로그인한 뒤 1회 이상 송금, KB스타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 오픈뱅킹에 등록 등에 각각 4만 포인트리가 주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제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리브M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리브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