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8-04 17:2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공연 전문회사를 함께 세운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위한 전문회사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LC)을 설립한다고 4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동방신기가 ‘비욘드 라이브’로 공연을 하고 있다.

BLC는 '비욘드 라이브'를 기획하고 운영을 맡는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해외 공동사업 개발 등을 강화해 비욘드 라이브를 세계적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우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여자 아이돌그룹인 트와이스가 9일 '비욘드 라이브 트와이스: World in A Day'를 연다.

이번 공연은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최고창작책임자(CCO)가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트와이스가 온라인 공간에서 무대를 진행한다. 공연은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