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중국 징동닷컴 만두부문 판매 1위 올라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7-01 11:34: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중국 온라인업체 징동닷컴 교자·완탕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징동닷컴에서 4월과 5월에 점유율 31%와 33%를 각각 보여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중국 징동닷컴 만두부문 판매 1위 올라
▲ 징동닷컴 비비고 왕교자 온라인 단독 페이지.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2019년 중국 법인에 온라인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적극적으로 시장 개척에 나선 것이 효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지 18개월 만에 온라인채널에서 매출을 13배 키우는 결실을 맺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뿐만 아니라 비비고 국물요리, 햇반컵반, 떡볶이 등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성과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이 가격보다 품질 위주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며 “현지 냉동식품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