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우리은행 취업준비생에게 정장 무료대여, 권광석 "취업성공 기원"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  2020-06-17 15:32:5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우리은행이 취업준비생을 위해 '우리의 청춘, WOORI를 입다' 정장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값비싼 정장을 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7일부터 2주 동안 정장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우리은행은 값비싼 정장을 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7일부터 2주 동안 정장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임직원은 정장과 셔츠, 벨트, 넥타이 등의 의류를 비영리단체인 '사단법인 열린옷장'에 기부하고 열린옷장은 기부 받은 의류를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에게 무료로 대여하기로 했다.

이 기부 캠페인은 권광석 우리은행 은행장이 취임 이후 건강한 소통을 통한 수평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만든 사내 소통게시판 ‘우리들의 생각 나눔터’에 올라온 한 직원의 제안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은행은 6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우리은행의 임직원 복장 자율화로 옷장 속 정장을 청년 구직자를 위해 기부하자는 의견이었고 이 제안은 짧은 시간에 많은 직원의 공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권 행장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 회사원이라면 누구나 취업을 준비하던 시절의 간절함을 기억할 것”이라며 “청년 구직자 여러분의 성공적 취업을 기원하는 우리은행 임직원의 따뜻한 응원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JP모건 "미국 증시, 추가 경기부양책 나오기 전까지 조정받을 가능성"
·  [데스크리포트] 8월 기업정책 동향과 전망-행정부 국회 지자체
·  국제유가 4거래일째 올라, 미국 원유재고 예상보다 대폭 줄어
·  당정청 “배달앱 상생 위해 내년에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 제정”
·  토지주택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공임대주택 확대정책 부담 커져
·  [오늘Who] 정찬용, 아프리카TV 기부경제선물 의존 줄이기 머리 짜내
·  하나금융 수해복구에 10억 기부하고 금융지원, 김정태 "따뜻한 도움"
·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에 상생기금 지원, 최윤석 “동반성장 노력”
·  신용보증기금 중기부 산하로 이관 재점화, 기업은행처럼 반대 주장도
·  정부 수도권에 13만2천 호 새로 주택공급, 공공 재건축 50층 허용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