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백화점, 아모레퍼시픽과 비대면 체험형 뷰티매장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  2020-06-03 16:38:5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롯데백화점이 비대면 소비 증가를 반영해 새로운 형태의 미용상품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5일 서울동대문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아모레스토어’를 개점한다고 3일 밝혔다.
 
▲ 아모레스토어 매장 내부 모습. <롯데쇼핑>

아모레스토어는 체험형 매장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와 헤라, 프리메라 등 1400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개방형으로 구성한 ‘언택트존’을 만들어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자유롭게 제품을 써볼 수 있도록 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피부와 색조, 신제품 등 항목별로 나누어 원하는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고 직원에게 문의하지 않아도 QR코드를 통해 제품과 관련한 설명을 볼 수 있다.  

고객이 얼굴에 직접 사용하지 않아도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증강현실 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새로운 형태의 뷰티 매장을 선보이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3년 동안 준비해 드디어 아모레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중요한 파트너인 가맹점주와 상생방안 모색"
·  롯데그룹 8개 유통계열사, '코리아세일페스타'에 2조 규모 물량 풀어
·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10월29일
·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로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다 뒷걸음
·  은성수 윤석헌 금융 시각차이 뚜렷, 금융감독체계 개편에 무게 실려
·  [오늘Who] 상장 가는 크래프톤, 김창한 제2 배틀그라운드 성공 절실
·  한국전력 주식 매수의견 유지, "배당 기대에 연료비 연동제 도입 가능"
·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의 자산관리 강화, 진옥동 끝없는 플랫폼 진화
·  [오늘Who] 오뚜기 미국에서 라면 공략 길 찾아, 이강훈 K푸드 탄다
·  OCI 목표주가 높아져, "폴리실리콘 구조적 흑자전환 3분기에 확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