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핀크, 하나카드 콘텐츠웨이브와 '웨이브' 구독료 캐시백 카드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01 11:20: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핀크가 구독료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카드를 선보였다.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실적에 따라 한 달 1만3900원까지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핀크, 하나카드 콘텐츠웨이브와 '웨이브' 구독료 캐시백 카드 내놔
▲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실적에 따라 한 달 1만3900원까지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핀크>

핀크는 웨이브 카드로 정기 구독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 아니라 SK텔레콤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웨이브를 구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청구할인’이 아닌 ‘적립’ 형식으로 웨이브 카드를 설계했다.

핀크는 소장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웨이브 카드를 디자인했다. 

웨이브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물결치는 듯한 착시효과를 보이는 이미지를 카드 전면에 담았다.

핀크는 3개월 동안만 제공되는 홍보 책도 움직이는 책(스캐니메이션)으로 만들었다.   

핀크의 비대면 발급 채널을 통해 웨이브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 및 적립 내역도 핀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크는 6월 중순부터 웨이브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매주 LG 시네마 빔, 사운드바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12주 동안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언택트(비대면)시대에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 회사의 역량을 합쳐 차별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상품으로 더 나은 금융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