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생명, 온라인 암보험 가입하면 포인트와 상품권 주는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0-04-06 18:29:0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NH농협생명이 온라인 암보험 출시를 기념해 NH포인트와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생명은 6일 ‘NH온라인 암보험 2004’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온라인 암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NH포인트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은 ‘NH온라인암보험 2004’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온라인암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NH포인트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온라인 암보험 2004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NH포인트(월보험료의 20%, 최대 1만 포인트, 1회 한도)를 지급한다.

월 보험료 1만3천 원 이상 5만 원 미만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월보험료 5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NH온라인 암보험 2004는 소액암, 일반암을 비롯해 9대 고액암을 100세까지 보장하며 고액암 진단비를 최대 8천만 원까지 지급한다.

유병력자도 가입할 수 있도록 간편심사형을 추가해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와 관련한 의사소견 △2년 이내 입원, 수술(제왕절개 포함) 이력 △5년 이내 암으로 진단, 입원, 수술을 받은 이력 등이 없다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 갱신 유무에 따라 20년마다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과 납입기간 동안 처음 보험료가 그대로 유지되는 비갱신형으로 나뉜다. 고객연령대 및 재정사항을 고려해 가입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NH농협생명 새 국제회계기준 IT시스템 열어, 홍재은 “경쟁력 강화”
·  삼성전자, 반도체 패키징기술로 대만 TSMC에서 애플 일감 들고올까
·  삼성전자 주식 매수의견 유지, "낸드플래시 투자로 수요 증가에 대응"
·  빙그레, 공정위에 '가격 결정권 없다'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설득 주력
·  삼성전자 다음 갤럭시노트20 두뇌인 AP는 5나노인가 6나노인가
·  두산인프라코어, 정부 지원에 유럽 비중 높여 중국 의존 줄일 기회잡아
·  도시정비 수주 부진 대우건설, 김형 주택분양으로 아쉬움 달래고 남아
·  삼성전기 목표주가 높아져, "코로나19 따른 실적부진 3분기 벗어나"
·  조선3사 카타르 LNG선으로 1조 이상씩 확보, 가격은 아쉽다는 시선도
·  전대진, 금호타이어 명운 달린 광주공장 이전작업 진척없어 속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