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은행 성년의 날 장미꽃 증정행사, “코로나19 화훼농가 지원”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0-04-06 11:55:0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NH농협은행은 성년의 날을 맞아 4월6일부터 5월1일까지 '성년의날! NH농협은행에서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성년의 날을 앞두고 장미꽃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6일부터 5월1일까지 ‘성년의날! NH농협은행에서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NH농협은행에서 예·적금, 청약상품을 가입한 2001년 태어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2001명에게 장미꽃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중순경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하고 개별 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장미의 꽃말은 ‘사랑’과 ‘열정’으로 성인이 된 고객님께 무한한 사랑과 열정이 계속되길 기원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NH농협은행 스타트 육성프로그램 3기 출범, 손병환 “최고 수준 지원”
·  NH농협은행, 서울 은평구청에 코로나19 피해농가 농산물 전달
·  NH농협은행, 자매결연 마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  NH농협은행, 자매결연 마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  NH농협은행 ‘OEM펀드’로 금융위 징계받나, 은행들도 예의주시
·  현대건설 한남3구역 수주전 치고나가, 대림산업 GS건설 대응 주목
·  [채널Who] 친환경 선박기술 힘쏟는 남준우, 삼성중공업 주가도 좌우
·  유한양행, 신약 임상단계 진입해 기술수출료 받아 올해 실적개선 가능
·  씨에스윈드 SK디앤디, 그린뉴딜 풍력발전 지원정책에 사업확대 순풍
·  현대차 수익성 고삐 죄는 이원희, 새 싼타페 투싼 가격정책에 시선집중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