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매출순위 밀려, '블소 레볼루션'은 반등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20-04-03 14:5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매출순위 밀려, '블소 레볼루션'은 반등
▲ 넷마블이 3일 'A3: 스틸얼라이브'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넷마블>
넷마블이 새로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가 매출순위에서 밀렸다.

3일 모바일게임 통계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A3: 스틸얼라이브는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6위에 올라 있다. 일주일 전과 비교해 3계단 하락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이 3월12일 출시한 모바일게임으로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MMORPG)과 배틀로얄 장르를 함께 담았다.

3월15일 매출순위 10위권에 진입하고 3월20일 3위까지 올랐다. 3월30일 4위, 4월1일 5위, 3일 6위로 차츰 낮아졌다.

반면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5위로 반등했다. 지난주보다 3계단 상승했다.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은 9위로 지난주와 매출순위가 같았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과 리니지2 레볼루션은 넷마블이 각각 2018년 12워, 2016년 12월에 출시해 모두 장수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으로 꼽힌다.

넥슨의 ‘V4’는 지난주 5위에서 이날 8위로 내려앉았다. 

반면 넥슨의 ‘피파온라인4M’은 23위에서 10위로 뛰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과 ‘리니지M’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계속해서 지켰다.

이 밖에 중국 릴리스게임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와 ‘AFK 아레나’로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지난주보다 순위가 3계단 올랐으며 AFK 아레나는 순위가 변화하지 않았다.

4399코리아의 ‘기적의 검’은 6위에서 7위로 하락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