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버 모바일 생방송 ‘잼라이브’로 판매채널 확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1 11:2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모바일 생방송 채널을 통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월부터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생방송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커머스’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자회사 신세계톰보이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버 모바일 생방송 ‘잼라이브’로 판매채널 확대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코모도' 화보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잼라이브 커머스’는 국내 대표적 모바일 생방송 쇼핑 채널이다.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뿐 아니라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줘 20~30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백화점과 온라인몰 외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판매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잼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생방송을 기획했다.

1일 밤 9시30분 잼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패션 브랜드 ‘코모도’의 인기 상품인 남녀공용 상품인 ‘러브 컬렉션’의 티셔츠, 맨투맨, 옥스퍼드 셔츠 등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5일 밤 9시30분에는 미국 고급 패션 브랜드 ‘쥬시 꾸뛰르’의 애슬레져 라인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제품인 운동복,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레깅스, 시원한 색감의 브랜드 슬로건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첫 모바일 생방송 판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및 알림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 특별제작한 코모도 러브 머그컵, 휴대폰 장식, 쥬시 꾸뛰르 에코백과 메쉬백 등을 선물할 계획을 세워뒀다.

각 방송에 앞서 진행하는 초성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모도 러브 니트와 쥬시 꾸뛰르 레깅스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제품을 단순히 구매하는 행위를 넘어 적극적으로 의견을 표현하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온라인 쇼핑 채널도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확대를 시도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31.8%로 하락, 차기 대선주자 이재명 1위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