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지컷, 온라인 전용제품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3-31 12:29: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젊은 고객을 겨냥해 온라인 전용 제품을 내놓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여성복 브랜드 지컷이 올해 봄에 ‘젠지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지컷, 온라인 전용제품 내놔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젠지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은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쇼핑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가성비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라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전용 제품은 기존 지컷의 제품보다 가격을 30~50% 가량 낮게 잡아 어린 고객들이 구매할 때 겪을 수 있는 진입장벽을 낮췄다.

특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전용으로 준비한 ‘SIV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은 기존 제품보다 50% 이상 가격을 낮춘 10만원 미만대의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지컷은 지금까지 판매했던 상품들 가운데 20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디자인을 분석해 매일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54종의 제품들로 이번 온라인 전용 제품들을 준비했다.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등 무난한 색상에 핑크, 민트 ,옐로우 등의 파스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원피스 및 그래픽 티셔츠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지컷의 이번 온라인 전용 제품들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여성 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4월1일~12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지컷은 이번 온라인 전용 라인을 출시하며 국내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 11인과 함께한 캠페인 ‘#GRWG(Get Ready with G-CUT: 지컷과 함께 준비해요)’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31.8%로 하락, 차기 대선주자 이재명 1위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